김원영 대표

"하늘이 내린 물로 건강을 지킨다"

프랑스의 루르드라고 하는 한 작은 마을은 인구 15,000명의 작은 마을이지만, 루르드 샘물이라는 기적의 물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.

마사비엘 동굴에서 솟아나는 샘물이 1858년에 처음 발견된 이후 카톨릭의 성지로까지 지정되었지만, 세계적인 유명세를 타게 된 것은 신장암에 걸린 3세 어린이가 샘물을 마시고 치유된 사실이 1971년 8월 뉴스위크지에 실리면서부터 였습니다.

학계에서는 이 물이 지닌 치유의 근원이 무엇인지를 연구하기 시작하였고, 게르마늄이라는 광물질이 연관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하게 됩니다.

이후 약 1,000 편이 넘는 논문들이 쏟아져 나올 정도로 많은 연구가 진행이 되었으며, 그 치유의 효능이 발표되어 왔습니다. 그런데 한국 강원도 약물산에서 얻어낸 광천수는 루르드 샘물에 약 6배 이상의 게르마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 

루르드 샘물은 5-8ppb의 게르마늄을 함유하고 있는 반면,

약산 광천수는 48ppb의 게르마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지요.

게르마늄의 수치는 현재 밝혀진 지구상의 모든 물 중 독보적인 1위를 하고 있어 기네스북에도 오른 바가 있습니다.게다가 약산 광천수는 지하 205미터의 깊은 곳에서 생산이 되므로 단 한 번도 세상에 노출된 적이 없는 신비의 물입니다.

깊어 봐야 지하 25미터 깊이에서 나오는 물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지요. 이처럼 신비롭고 독보적인 물, 지구상에서 가장 귀한 물의 권한을 갖게 된 것이 생애 가장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

신비로운 치유의 힘을 가진 광천수를 큰 자부심을 갖고 자신 있게 내 놓았습니다.

G48 대표 김원영